공지사항

제2회 사실문학 창작 시 공모전 심사결과 공고

사무총장 0 922 2021.04.30 16:01

제2회 사실문학 창작 시 공모전 심사결과 발표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시민단체 사단법인 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대표 박두익) 부설 사실문학(회장 백태현)에서 주최한 제2회 사실문학 창작 시 공모전이 4월 한달 간 개최됐다. 이번 사실문학 공모전은 코로나 국난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청렴한 사회에서 기업하기 좋은 나라를 먼들기 위해 우리가 해야할 일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많은 일반인과 작가들이 참여하여 빛나는 공모전으로 성료됐다.

심사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총 15명이 최종 선정 됐으며 그 안에서 최종 심사를 거쳐 순위가 정해졌다. 심사는 창의성, 적합성, 가능성, 대중성, 주체성 각 20점씩 100점이 주어졌으며 각 심사위원의 합산에 따라 공정하게 이루어졌다.

☆심사결과 발표☆ 대상 : 장용희 최우수상 : 이솔희 우수상 : 윤익흔, 문길동, 추유남 장려상 : 박종서, 김지음, 김태식, 이준상, 임현석, 박철한, 성후모, 김환의, 김선환, 하근홍

수상자는 사실문학 등단 시인으로 등단을 원할 경우, 사진, 프로필, 수상소감을 보내야하며 등단에 필요한 등단인증서, 상장, 상패, 회원증, 명함, 심사평 등의 제반비용을 보내야한다. (5월 10일까지) 한편 등단을 원치 않는 수상자는 상장과 도서를 수여 받게 된다.

※시상식 취소 안내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정부 방침에 따라 5월 18일 본사에서 의 시상식은 취소 됐음을 공고합니다. 추후 시상식 개최 때 초대합니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