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정의감시특위

태안반도로 환경정화활동을 다녀와서

박두익 0 581 2020.03.06 18:52
사회정의실현 시민연합(사실련)  본  환경정의 감시특위가 주관하여 지난  2월 월례회 의결에 따라 3월 22일 토요일 아침 7시 을지로 사실련 사무실에서 버스대절하여 충남 태안반도로 기름띠 제거작업을 하고 왔습니다.

기름유출 사고가 난지도 수개월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국민적성원이 줄을 잇고 있는데 놀랐습니다. 관계공무원의 말을 들으면  이쪽 태안반도는 워낙 많이 알려져  거의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있으니 다음 오실 때에는 보령시 쪽으로 가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본회 목영준 사무처장님이 제안하여 홈페이지 공고도 하고 월례회 의결을 거쳐 시행하였는데, 본 환경정의 감시특위 위원장이 공석이라 박영춘 자문위원님의 사전 현지답사나 이영숙 여성위원장님,소중천 자치단체장 도덕성 평가특위 위원장님등의 활동이 컸습니다.

각종 행사때마다 아쉬운 것은 뒤로 평가만 할 것이 아니라 ,긍정적으로 능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자신의 경제활동이나 사회활동으로 불가피하게 동참하지 못할 경우에는 소액의 지원경비를 사실련 계좌에 송금하여 후원하는 풍토를 조성하여야 하겠습니다. 더불어 본 환경정의 감시특위 위원장님으로 적합한 분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회정의실현 시민연합(사실련) 중앙회  대표  박 두 익 올림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